고객지원

고객지원

  • sales@switco.co.kr
FAQ
FAQ

업에 영향을 줄 수도 있다는 우려는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7-18 16:19 조회2회 댓글0건

본문

서류인 경우도 있으니 개인의 질병 상태가 취업에 영향을 줄 수도 있다는 우려는 어쩌면 자연스럽기도 하다.


한편, 질병이 있는노동자가 현장에서 일하면 과로사나 사고 등 산업재해 발생이나 신청이 많아질 수 있다는 이유로 사업주들이 고혈압이나 당뇨 등 만성.


사무실도, 상사도, 근로계약서도 없지만 매일같이 일하며 살아가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 오토바이를 타고 일을 하는 우무건(32)씨는 배달 경력 6년차입니다.


회사에서 알려주는 고객의 주소에 따라 이 골목 저 골목.


민주노총 공공운수노조 화물연대본부(화물연대)는 18.


강제노동 철폐 촉구하는 이주노동자들 민주노총, 금속노조, 이주노조 등 조합원들이 지난 4월 27일 서울 종로구 보신각 일대에서 열린 '2025 세계 노동절, 이주노동자메이데이' 집회에서 이주노동자강제노동 철폐, 위험의 이주화 중단 등을 촉구하고 있다.


이제 외국인노동자없는 산업현장은 상상할 수 없다.


농촌은 베트남인, 조선소는 우즈베키스탄인, 이삿짐은 몽골인이 없으면 안 돌아간다는 말이 회자된 지 오래다.


하지만 반감도 분명 존재한다.


일부에서는 외국인노동자들은 급여 대부분을 본국으로 송금하는.


청소노동자김순자님, 오순남님, 심상분님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오퍼스한강스위첸모델하우스


ⓒ 이형진 지난 2014년 6월 16일 울산 동구 화정동에 있는 울산과학대에서 "생활임금을 보장하라"며 파업 농성에 돌입한 후 해고돼 11년.


[앵커] 한솔제지 대전 신탄진공장에서 30대노동자가 기계에 빨려 들어가 숨진 채로 발견됐습니다.


이노동자는 입사한 지 한 달밖에 안 된 신입사원이었는데, 공장 측은 10시간 넘게 사고 사실조차 까마득히 몰랐습니다.


지난해 5월 경기도 남양주의 쿠팡 물류창고에서 택배노동자가 과로로 숨진 사건과 관련해, 부산지역 택배노동자들이 직접 쿠팡의 노동실태 점검에 나섭니다.


민주노총 택배노조는 쿠팡노동자들이 여전히 주 60시간이 넘는 고강도 노동에 시달리고 있다며, 지난해.


중국 인력파견업체 홈페이지 [서울경제] 중국의 한 인력파견업체가 유엔 안보리 제재에 위배되는 북한노동자해외 파견 알선을 공개적으로 영업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