련 토론회 모습 안양시의회 김보영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7-19 05:21 조회1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안양시고립·은둔중장년 지원 방안 마련 토론회 모습 안양시의회 김보영 의원은 지난 14일 시의회 소회의실에서 '안양시고립·은둔중장년 지원 방안 마련을 위한 토론회'를 열었다.
이번 토론회는 최근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중장년층의고립·은둔현상.
[안양=뉴시스] '고립·은둔중장년 지원 방안 마련을 위한 토론회'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안양시 의회 제공).
7월 14일, 안양시의회에서 열린 ‘안양시고립·은둔중장년 지원 방안 토론회’ 참석.
(사진=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김재훈 의원(국민의힘, 안양4)은 7월 14일(월) 안양시의회에서 열린 「안양시고립·은둔중장년 지원 방안.
편집자 주고립·은둔청년 54만 명.
청년들이 점점 고독해지고 있다.
마음의 문을 닫은 이들은 우울과 무기력에 잠식되고, 4명 중 3명은 죽음을 떠올린 적이 있다고 말한다.
경기연구원, ‘의정부시 사회적고립・은둔청년 지원 방안 연구’ 보고서 발간 의정부시 총거주자 수 46만 명, 19~39세 청년 인구 12만 명 30명 대상 1:1 대면 인터뷰…고립・은둔자각하며, 극복할 의지 나타내 경기硏,고립은둔청년 지원 보고서 사진제공=경기도.
지자체들이 증가하는고립·은둔청년들의 일상 회복에 나섰다.
13일 국무총리비서실이 발표한 ‘2024년 청년의 삶 실태조사’에 따르면 거의 집에만 머무는 ‘고립·은둔청년’ 비율은 5.
5%에서 2배 이상 증가했다.
창원시 제공 창원특례시가고립·은둔청년의 사회 복귀를 위한 '세상 밖으로 한 걸음' 사업의 민간 보조사업자를 오는 7월 22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2025년 경상남도 주민참여예산으로 선정된 과제로, 신 취약계층으로 부상한고립·은둔청년을 발굴하고.
▲ 울산시체육회 스포츠재능봉사단은 매주 금요일 울산혁신도시복합혁신센터 다목적체육관에서 관내고립·은둔청년들을 위한 스포츠재능기부 활동을 펼치고 있다.
울산시체육회 제공 울산시체육회 스포츠재능봉사단(단장 손승우)은 지난 4일을 시작으로 매주.
지난 4일 GH 본사에서 지속가능경영재단 황선희 이사장과 후원금 전달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했다.
경기주택도시공사(GH)가고립은둔청년과 중장년층 사회복귀 지원을 위해 지속가능경영재단에 3천만 원을 후원했다.
6일 GH에 따르면 지난 4일 이종선 GH 사장 직무.
7월 14일 도의회에서 열린 경기도의회 의정정책추진단 정담회에 참석해 도정 주요 현안에 대해 집중 질의했다.
이 의원은 먼저고립·은둔청년 문제를 언급하며, “단편적인 대응이 아닌 정확한 원인 분석이 선행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