싶은 공간으로 조성하겠다"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5-13 11:41 조회1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문화, 체험이 어우러진 머물고 싶은 공간으로 조성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학생들에게 다양한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 따뜻한경북교육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영주선비도서관 학부모 아카메미.
경북교육청 제공 △경북교육청, 도서관 중심 평생교육.
안정과 위기 대응을 위해 전국 최초로 '경북형 사회정서학습(SEL)' 체계를 본격 가동한다.
특히 한 아이도 놓치지 않는 따뜻한경북교육실현을 위해 모든 학생을 '심리적 관심군'으로 보고, 정서적 돌봄을 정규교육과정 속에 심층적으로 녹여내는 전국 최초 모델을.
한동대학교가 청하중학교와 국제 바칼로레아(IB)교육전문가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며경북지역 IB교육활성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동대는경북최초로 IB PYP(초등학교 과정), MYP(중학교 과정), DP(고등학교 과정) 교사 양성 전 과정을 인증.
가꾸는 선생님들이 열정과 학생들의 노력이 빛을 발하고 있다.
경북에서 꽃피우는 희망학교의 결실에 따뜻한경북교육의 성공을 실감하고 있다"며 "경북희망학교가 지속적이고 체계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경북교육청은 5월 한달간 2025학년도 학교폭력 ZERO 챌린지를 추진한다.
이번 챌린지는 학교폭력 없는 따뜻한경북교육실현을 목표로 학생들이 수업과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학교폭력의 심각성을 인식하고 주체적으로 예방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도교육위원회는 지난해 12월 '2025.
경북교육청은 중국 연변한국국제학교 학생들을 초청해 11일부터 15일까지 4박 5일간 '재외한국학교 초청 교류사업'을 진행한다.
경북교육의 우수성과 전통문화의 매력을 세계에 알리기 위한 이번 프로그램에는 연변한국국제학교 초등학교 5~6학년 학생 13.
치료와 심리상담 지원을교육활동보호센터와 연계,교육활동 침해 가해 학생과 학부모 대상 Wee센터 특별교육프로그램 운영, 학부모 대상 전담 상담 인력 확보 등이 추진된다.
김기활경북교육청 중등교육과장은 "개정된 교원지위법의 정신에 따라 선생님들이 긍지.
이번 연수는 변화하는교육환경 속에서 학교 관리자로서의 전문성과 실천 역량을 높이고, 2025학년도경북교육의 정책 방향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다양성과 포용성 기반의 지속 가능한 발전 전략’을 주제로, 2022 개정교육과정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